아침에 쓰는 일기

아침에 쓰는 일기 747 / 섹스를 즐기는 사람들

커피앤레인 2008. 5. 13. 09:51

 추 지영作

37320

2008/5/13

섹스를 즐기는 사람들

 

 

 

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고

성향이 달라서 그런지

누구는 일년내내 독수공방으로 지냈다.

하지만 누구는 하루라도

남자나 여자를 끌어안지 않고는 잠을 이루지 못했다.

 

 

부동산 중개업을 하는 박사장은

저녁무렵이면 어디론가 또 패낳게 사라져버렸다.

도대체 매일 어딜 그렇게 갑니까 하고 물었더니

콜라텍에 간다고 하였다.

콜라텍이 뭐하는 곳입니까?

거긴 젊은 애들이 노는데 아니냐 했더니 ......

몬 사람이 세상을 몰라도 저렇게 모를까하는 표정이 역력했다.

 

 

눈치로보아 예전의 카바레 비슷한 곳인가 본데

입장료 1000원만 내면

얼마든지 잼있게 놀다 온다고 하였다.

 

 

그나마 박사장은 좀 여유도 있고 인물도 괜찮아서 그런지

여자들이 꽤 많이 따르는 모양이었다.

엊그저께도 50대 여인이 찾아왔는데

보아하니 한달에 두세번은 관계를 하는 모양이었다.

 

 

-아니 그 나이에도 섹스가 됩니까? 했더니

몬 참새 씨 나락 까묵는 소리고...... 하는 표정으로

-그라믄 그것도 안하고 몬재미로 사노하고

 되려 나보고 물었다.

-아니 나이가 70인데 .................

 

 

수정동 아짐씨는 부처님 오신날이라고

꽤나 심심했던지 전화를 때리더니

계란을 삶아 찾아왔다.

하도 수십년동안 보아 온터라

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다보니

처녀시절 시집 간 이야기에서 부터

두번째 남편을 얻기 까지 풀 스토리를 줄줄 내려놓았다.

 

 

70을 조금 더 먹은 할매 얘기를 듣고 있으려니 

좀이 쑤시고 머리가 띵했지만

 그래도 여자는 여자인지

마음은 20대나 똑 같은 것 같았다.

 

 

첫 남편은 인물도 좋고 성격도 너무 무던해

좋아라 했는데

유독 잠자리만은 왠지 싫더라며

죽고나니 그게 좀 안됐더라며 후회를 했다.

-왜요?

왜  남편하고  잠자리 하기가 싫었어요 ?

그러면 뭔가 이유가 있었을게 아니요 ....하고 넌즈시 떠 보았더니

-모르겠어

그 남자하고 하기만 하면

재미는 없고 아프기만 아프데

그래서  자연히 안하게되었지 뭐 .......했다.

아마 기술이 시언찮았던지

아니면 여자를 몰라도 너무 몰랐던가보다.

 

 

-근데도 또 남편을  얻었어요 ?

대단하다.

그나저나 70이 넘었는데 그래도 잠자리를 해여?

-하지 .....

왜 못해 ?

근데 그게 마음인가봐

이 영감하고는 마음도 그렇고 속궁합도 너무 잘 맞는 것 같애

-에엥 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?

 

 

두번째 남편은 천성이 춤꾼인이어서 그런지

여자를 너무 잘 아는 모양이었다.

한달에 두 서너번도 더 한다고 하니 참 대단하다고 했다.

-아지매는 원도 한도 없네..... 뭐

잘 생긴 남자도 품에 안아보고

잘 노는 한량도 품에 안아봤으니

 지금죽어도 원도 한도 없겠다....................뭐

-애고 몬 소리라이

내가 잡뇬이여 잡뇬 ....

여자는 원래 한 남자만 알아야하는데

내가 두 남자와 살았잖아 그러니  잡뇬이지 ....................

-남편이 죽었는데 몬 잡뇬이야요?

-그래도 그렇지

 

 

그런가?

그럼 요즘 젊은 것들은 떼 잡뇬이네 .

두 셋은 보통이니께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